홍명보어린이축구교실 바로가기

소식

(재)홍명보장학재단 후원계좌

예금주:(재)홍명보장학재단
SC은행
550-10-014284

평일 09:00~18:00 / 토,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홍명보장학재단, '후시딘과 함께하는 한부모가족 아동물품 전달식' 개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96회 작성일 21-12-24 11:26

본문

[OSEN=우충원 기자] 홍명보장학재단이 연말에도 따뜻한 기부를 이어간다.

24일 홍명보장학재단은 지난 16 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우리한부모가족지원센터 사무실에서 ‘후시딘과 함께하는 한부모가족 아동물품 전달식’을 진행하고 약 5500 만 원 상당의 의류와 마스크를 기부했다고 밝혔다.

홍명보장학재단에서 기부한 물품은 우리한부모가족지원센터를 통해 전국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한부모가족 아동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.

기부물품을 전달받은 우리한부모가족지원센터의 이지우 대표는 “가장 취약한 한부모가족의 현실을 공감해주시고 직접 센터에 방문하여 위로해주신 홍명보 이사장과 후시딘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. 이번 아동물품 전달식이 한부모 아이들의 상처치료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”고 소감을 밝혔다.

홍명보장학재단은 올 해로 20 년 째 매 년 축구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과 축구용품을 후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. 지난달에는 미술에 재능을 가지고 있는 발달장애인들의 원활한 미술활동 지원을 위해 1000 만 원을 울산적십자사에 전달했으며 연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주변의 아동들을 위해 ‘후시딘’과 함께 ‘수원시 드림스타트 아동’과 ‘서초구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아동지원’에 각 500 만 원씩을 기부하기도 했다. 코로나바이러스로 대면활동이 제한되는 올 해 다양한 비대면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.

홍명보 이사장은 “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이 많이 있다. 축구에 국한되지 않고 어려움에 처한 많은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지 항상 고민하고 있다”며 “한부모가족으로 자라면서 연말 상처받은 아이들과 주변의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주고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의 기부를 이어나갈 생각이다”고 소감을 밝혔다. /10bird@osen.co.kr

[사진] 재단 제공.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